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걸그룹 비비드걸, 미니앨범 발매 하루만에 실시간 검색어 1위

걸그룹 비비드걸, 미니앨범 발매 하루만에 실시간 검색어 1위


[시사타임즈 = 김지훈 기자] 걸그룹 비비드걸(난아, 크리스틴, 리브, 손하나, 이새, 류린)의 두번째 앨범(First mini album)이 발매 하루만에 ‘네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화려한 컴백과 동시에 큰 화제가 되었다.





비비드걸은 지난 12일 두번째 앨범(First mini album)의 음원을 공개하고 지난 13일 오프라인 발매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그리고 그날 ‘네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비비드걸의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이렇게 되는 데에는 비비드걸만의 순수한 뮤직비디오가 한 몫 했다.

 

이번 타이틀곡 할로(Halo)의 뮤직비디오는 여타 다른 뮤직비디오처럼 CG와 그래픽으로 포장된 뮤직비디오가 아닌 음악성을 중시했다. 비비드걸의 안무와 노래를 보여줄 수 있는, 솔직하고 순수한 모습 그대로를 담아낸 비비드걸의 음악성을 강조한 뮤직비디오다.

 

타이틀곡 할로(Halo)는 강하고 파워풀하면서도 여성적인 아름다움에 음악성까지 겸비한 힙합 댄스곡이며, 그동안 실력있는 가수(원티드, 세븐데이즈, 이효리, 거미, DJ DOC 소냐 등) 앨범에 참여한 실력파 작곡가 JOHN+K의 야심작이자 우리나라 최고의 뮤지션들의 관심과 칭찬을 받아 공개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한편, 걸그룹 비비드걸은 오는 6월18일 8시 화요일 서초동 교보타워 지하 2층 핫트랙스에서 팬 싸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김지훈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