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걸 그룹 비키니-파워블로거, 행복한 티토크 진행

걸 그룹 비키니-파워블로거, 행복한 티토크 진행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스타팩토리(대표 전주용)는 블로그와이드(대표 윤상진)와 이벤트풀(CMO 이성철)과 함께 지난 9일 오후 2시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이대입구 yesapm 3층 서울이랑에서 신인 걸 그룹 비키니와 파워블로거들과의 행복한 팬미팅 ‘팬과 함께 행복한 티 토크’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소셜전문 MC 이성철 커피클럽회장의 맛깔 나는 멘트와 재치있는 진행으로 참가자 소개, 걸 그룹 비키니와 생생 라이브 토크, 걸 그룹 비키니에게 즉석 리퀘스트, 팬과 함께 추억 만들기 기념 사진촬영, 팬 사인회, 두피케어체험 등 다양하게 실시했다.

 

특히 막내 요아양의은 멋진 랩 실력, 리더 재인양의 재치 있는 입담, 멤버 헤이양의 4개국어 구사, 멤버 미지양의 실감나는 눈물 연기는 참가자들에게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걸 그룹 비키니 멤버 전원은 팬과 추억 만들기 사진촬영 프로그램에서 다양하고 자연스러운 포즈로 참가자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해주었다.

 

블로그 와이드 운영자 깜냥이 윤상진 대표는 “선망의 대상인 걸 그룹과 파워블로거가 만나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면서 “걸 그룹은 블로그를 통한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블로거는 TV로만 봐왔던 연예인과의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 서로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생각하고 앞으로 블로거 티 토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불로거 참가자들은 “걸 그룹은 TV속에서의 연예인이라고만 생각했었고 시간과 돈이 기준이 되었으며, 인간적인 상호 신뢰와 소통은 별로 일어나지 않는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 블로그와 함께하는 걸 그룹 ‘비키니’는 이러한 나의 생각이 잘못되었음을 알게 하였다”고 말했다.

 

이어 “짧은 만남이었지만, 꾸미지 않고 가식적이지 않은 진솔한 몇 마디의 대화와 그들이 보여준 행동을 통해 진심을 느낄 수 있었다”면서 “그들은 자기 일을 사랑하는 당당한 여성들이며, 나이가 좀 어리더라도 이 시대와 사람들과의 공감을 통해 타인에게 자신을 어필하고 싶어 한다는 점을 느꼈다”고 전했다.

 

아울러 “우리는 보통 연예인들의 이미지를 소비한다. 우리의 생각을 그들에게 투영하고 바라는 바를 왜곡한다”면서 “이번 걸 그룹 비키니와의 만남을 통해 있는 모습 그대로, 그들의 행동과 음악을 사랑해야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다”고 소감을전달했다.

 

이번 걸 그룹 비키니와 파워블로거들과의 행복한 팬 미팅 ‘팬과 함께 행복한 티 토크’ 행사는 스타팩토리, 블로그와이드, 이벤트풀, S-OIL백산주유소, 페이스북그룹 커피클럽, SMF포럼, (주)이투커뮤니케이션즈, 서울이랑, 모발로 두피케어센터, 내외신문, (주)시사타임즈, 크레이닷티비가 함께 했다.

 

우경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