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신의' 김희선, 이성계와 운명적 조우

'신의' 김희선, 이성계와 운명적 조우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SBS 월화드라마 '신의'(극본 송지나/연출 김종학 신용휘)에서 김희선이 이성계와 조우한다.

 

10일 방송된 9회분에서 은수는 기철(유오성 분)이 보여준 전설적 명의 '화타'의 두 번째 유물에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은수는 다이어리의 표지를 보자마자 원래 알던 물건을 알아본 것처럼 감정적인 표정을 지었다. 또 다이어리의 마지막 장에는 은수의 이름이 적혀 있어 '신의'의 반전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다.

 



11일 방송될 '신의'에서는 유은수(김희선 분)가 이성계와 우연한 상황에서 만나면서 역사를 알고 있는 은수가 다시 한 번 큰 혼란에 빠질 것을 예고하고 있다.

 

역사 속 실존인물인 이성계는 최영(이민호)의 라이벌로 비교되었던 장군이다. 그는 위화도 회군을 통해 고려를 지우고 조선을 건국한 인물이자 최영을 유배시켜 죽음으로 몰고 간 장본인이다.

 

이에 은수가 역사의 흐름상에 걸맞는 이성계와의 필연적 만남에 어떠한 대처 방식을 내놓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신의' 관계자는 "이성계가 등장하면서 은수는 왜 자신이 고려에 끌려 와야만 했는지의 근본적 의미를 고민하게 된다. 역사와 최영 사이에서 혼란에 빠진 은수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1일 방송되는 10회에서는 공민왕(류덕환 분)이 기철(유오성 분)과 맞설 준비를 하며 본격적으로 자신의 사람을 찾기 위해 최영과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