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정치인물

경기도의원보궐선거 이나영 예비후보 출사표 던져

경기도의원보궐선거 이나영 예비후보 출사표 던져 

이나영 “정치는 약속, 남은 약속을 지키겠다!”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4·13 총선이 28일 남은 가운데 새누리당 이태호 전 경기도의회 의원의 의원직 사퇴로 공석이 된 경기도의회 성남시 제7선거구 보궐선거에 지난 지방선거에서 사퇴한 이태호 전 의원과 맞붙었던 더불어민주당 이나영 후보가 다시 출사표를 던졌다.

 

 

▲이나영 예비후보 (사진제공 = 이나영 예비후보사무소). ⒞시사타임즈

 

 

경기도의회 의원선거 더불어민주당 이나영 예비후보는 3월16일 분당구선거관리위원회에서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이 예비후보는 “이태호 전 의원이 새누리당 국회의원 비례대표로 나가기 위해 경기도의회 의원직을 사퇴하는 바람에 급작스럽게 보궐선거가 치러지게 돼서 다시 한번 주민 여러분들의 선택을 받기위해 나섰다”고 말했다.

 

이어 “새누리당 이태호 전 경기도 의회 의원은 개인의 정치적 야망을 위해 불과 2년 전에 자신을 지지해준 주민 여러분들과의 약속을 저버렸다”며 “이태호 전 의원의 의원직 사퇴는 무책임한 정치의 한 단면을 보여주는 안타까운 일”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이번 보궐선거로 국민들의 혈세가 2억여원이 소비될 것으로 보인다”며 “이태호 전 경기도의회 의원의 의원직 사퇴에 대해 이태호 전 의원은 물론 새누리당은 지역 주민들에게 머리 숙여 사죄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정치의 기본은 약속이다”면서 “이태호 전 의원이 버리고 떠난 주민들과의 약속을 남은 기간 동안 제가 모두 지키겠다”라고 뜻을 밝히기도 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