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NGO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의 달 행사로 봄을 깨우다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의 달 행사로 봄을 깨우다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잔칫상'을 오는 4월15일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고양시 장애인들을 위한 이날 행사는 자장면봉사단 ‘다운회’와 함께 풍성하고 맛있는 점심식사로 자장면 나눔을 진행, 장애인들이 주인공이 되어 평소 숨겨왔던 재능을 맘껏 발휘해보는 ‘노래자랑’ 대회를 계획하고 있다. 노래자랑 참가자에게는 푸짐한 경품과 상금이 준비되어 있다. 본 행사에 참가비는 무료이며, 고양시 거주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장애인동아리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이번 사업은 장애인 스스로가 동아리를 주체적이고 능동적으로 운영하도록 지원하는데 목적이 있다.

 

동아리지원사업의 신청 자격은 ‘장애인이 주체가 된 동아리’로 고양시 거주 등록장애인 5인 이상으로 구성된 자조모임 동아리면 가능하다. 이번 장애인동아리지원사업에서는 프로그램비 보조, 프로그램실 대관, 차량 이동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사업 신청은 4월1일부터 24일까지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gycbr@hanmail.net) 및 방문 접수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오는 5월4일 홈페이지(http://www.goyangrehab.or.kr)에 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성인통합지원팀(031-929-1455)으로 문의하면 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