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고창군청 은하수회, 고창인재육성 장학금 100만원 기탁

고창군청 은하수회, 고창인재육성 장학금 100만원 기탁

 

[시사타임즈 = 하병규 기자] 고창군은 지난 10일 고창군청 은하수회(회장 강현옥)가 고창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기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고창군청 은하수회 장학금 전달식 (사진제공 = 고창군) (c)시사타임즈

 

고창군에 따르면 고창군청 은하수회는 고창여자고등학교 출신 공무원 모임으로 12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모임은 모교에 장학금 기탁과 어려운 이웃을 돕는 등 지역사회 다방면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강현옥 회장은 “지역의 꿈나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어서 회원들의 뜻을 모아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자녀들이 행복한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부모의 마음으로 관심과 사랑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달에는 이강수 전 고창군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을 돕고 싶다며 고창군 장학재단에 긴급재난지원금 전액을 기부하기도 했다.

 

(재)고창군장학재단 이사장(유기상)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등으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자식농사 잘 짓는 사람 키우기를 위한 울력에 감사드린다”며 “귀한 마음이 담긴 장학기금은 다양한 장학사업에 사용해 다방면에 능통한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하병규 기자 abungo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