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서린컴퍼니(주)-지파운데이션, 1억 5천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

서린컴퍼니(주)-지파운데이션, 1억 5천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라운드랩(ROUND LAB)을 운영하고 있는 서린컴퍼니의 사회공헌활동이 활발하다.

 

▲지난 15일, 지파운데이션이 서린컴퍼니(주) 이영학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 = 지파운데이션). ⒞시사타임즈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서린컴퍼니()20186, 여성청소년을 위한 화장품 기부를 시작으로 총 5회에 걸쳐 15천만원 상당의 6,215개의 화장품을 기부했다며 서린컴퍼니()가 취약계층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고 전했다.

 

 

서린컴퍼니()는 가치 있는 일을 하는 지파운데이션의 캠페인에 동참하고 싶어 지난 2018년부터 3년 동안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 매일 아침 저녁으로 가볍게 쓰는 화장품이지만 그것이 당연하지 않은 누군가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가 만든 화장품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서린컴퍼니() 이영학 대표는 특별한 일이 아니었는데 지파운데이션에서 이렇게 감사패를 주심에 부끄럽다. 앞으로도 의미 있는 일을 꾸준히 하라는 응원의 메시지로 받겠다면서 라운드랩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화장품을 통하여 독도를 한 번 더 기억할 수 있도록 해외영업활동을 활발히 전개하여 대한민국 제품의 우수성과 더 나아가 전 세계인의 마음속에 독도가 대한민국의 영토구나라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새겨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