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국회조찬기도회 등 6개 단체 연합 기독인 총동원 기도모임 열어

국회조찬기도회 등 6개 단체 연합 기독인 총동원 기도모임 열어

국회의원 및 각 기관 대표 150여명 참석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국회조찬기도회, 국가조찬기도회, 새누리당기독인회, 민주당기독신우회, 헌정기도회, 국회기도회 등 6개 단체가 연합하여 국회조찬기도회 역사상 최초로 드려진 기독인 총동원 기도모임이 열렸다.

 

 

 

 


 

 

 

지난 10월4일 오후 12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린기도모임에는 국회의원을 비롯한 각 기관의 대표의 기도와 찬양으로 150명이 참석해 기도회를 가졌다.

특히 이번 기도회는 국정감사를 비롯한 예산 등 정기국회의 산적한 국회일정 속에서 오직 하나님의 도우심을 바라며 간절히 기도하는 은혜의 시간이 됐다.

 

장헌일 국가조찬기도회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기도회에서 이번 기도모임을 총괄 준비한 국회조찬기도회 회장인 황우여 새누리당 대표의 인사말씀을 통해 “국가의 현안과 국민과 함께하는 국회를 위해 조용히 주님께 기도하는 시간”이 되자고 개최 취지를 말했다.

 

먼저 국가발전과 민생국회를 위한 기도에는 국회의원 정몽준(새누리당)이 인도자 인사말씀(기도) 과 함께 국회의원 김진표(민주당 기독신우회 회장)의원이 맡았고 릴레이 특별기도에 국회의원 김기선(새누리당) 김성동 前제18대 국회의원(새누리당 마포을 위원장) 장헌일 장로(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사무총장)이 맡았다. 특별찬양은 코리아로얄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은혜로운 연주가 있었다.

 

이어 국민대통합을 위한 기도에는 인도자 인사말씀(기도)에 국회의원 김기현(새누리당 기독인회 회장)이 맡았고 릴레이 특별기도에는 박선규 前새누리당 대변인(영등포갑 위원장) 황송자 권사(새누리당 여성기독인회 회장) 서보건 보좌관(민주당 신학용의원실) 최윤석 보좌관(새누리당 이재영의원실)이 기도했다. 특별찬양은 테너 박주옥 교수와 소프라노 곽은주 교수의 은혜로운 찬양이 있었다.

 

한반도평화와 동북아 번영을 위한 기도에서는 인도자 인사말씀(기도)에 국회의원 홍문종(국회조찬기도회 총무)이 맡았고 릴레이 특별기도는 국회의원 이재영(새누리당, 비례대표) 황선명 장로(새누리당 기독인회 부회장) 김인제 보좌관(민주당 이인영의원실)이 맡아 기도했다. 특별찬양은 소프라노 곽은주, 테너 박주옥 교수와 베이즈 임승종 교수가 함께 찬양했다.

 

경제부흥과 일자리창출을 위한 기도에는 인도자 인사말씀(기도)에 국회의원 황우여(국회조찬기도회 회장)이 맡았고 릴레이 특별기도에는 변우량 前 제 9,10대 국회의원(헌정기도회 총무), 이진호 윤리특위 수석전문위원(국회기도회 부회장)이 맡아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찬양은 온국민이 화합하여 부르는 여야 국회가 화합하여 국민을 위한 신뢰받는 민생국회가 되어 달라는 의미의 합창으로 익투스남성합창단이 찬양했다.

 

마지막 장헌일 장로의 진행으로 합심기도를 통해 국가발전을 국회를 위해 각 주제별 기도를 참석자 모두 뜨겁게 기도했으며, 김호일 생명나무교회 담임목사 (前 제14,15,16대 국회의원)의 폐회기도를 끝으로 기도회를 은혜롭게 마쳤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