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덕스어학원 <동탄캠퍼스>, ‘좋은이웃학원’ 현판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덕스어학원 <동탄캠퍼스>, ‘좋은이웃학원’ 현판 전달식 진행

덕스어학원 <동탄캠퍼스>, 지역 위기가정 아동들에게 지속적인 후원 약속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지부장 김대용) 2일 화성시에 위치한 덕스어학원 동탄캠퍼스(원장 이호진)과 함께 좋은이웃학원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2일,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지부장 김대용)는 덕스어학원 동탄캠퍼스(원장 이호진)과 함께 ‘좋은이웃학원’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현판 전달식 모습. (사진제공 =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시사타임즈

 

좋은이웃학원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학원 외에도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병원, 어린이집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덕스어학원 동탄캠퍼스는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를 통해 좋은이웃학원에 참여하여 국내 위기가정 아동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게 됐다. 또한 탄탄한 영어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 내 복지향상 및 아동 진로상담을 위한 꿈 멘토 활동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호진 덕스어학원 동탄캠퍼스 원장은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와 함께 지역 위기가정 아동들에게 도움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깊이 감사드린다며 우리의 작은 후원이 어린이들에게 큰 희망이 될 수 있다고 믿고 앞으로도 덕스어학원 동탄캠퍼스는 사회적 가치 실현에 책임감을 갖고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김대용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장은 국내외 위기가정 아동 지원에 참여해 주신 덕스어학원 원장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의 나눔을 통해 한 아동이라도 더 희망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남부(화성·오산·평택) 지역 내 좋은이웃학원에 참여하기 원하는 곳은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031-8003-1392)에 문의하면 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