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굿피플,㈜더완과 부산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협력

굿피플,㈜더완과 부산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협력

더완, 2023년 굿피플과 함께 부산 지역 장애인 7가정 집 수리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은 지난 9일 아파트 유상옵션 및 인테리어 전문 기업 더완과 국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굿피플 부산울산경남지부 이원종 지부장, ㈜더완 김윤식 대표(사진출처 = 굿피플). ⒞시사타임즈

 

부산 수영구 더완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굿피플 부산울산경남지부 이원종 지부장, 더완 김윤식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굿피플과 더완은 부산 지역 내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 굿피플은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발굴하고 연계하며, 더완은 이들에게 필요한 주거환경 개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날 더완은 소외계층을 위해 매달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같이굿피플에 가입해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아울러 더완은 지난 2023년 굿피플의 주거복지사업 밝혀줘, 홈즈에 동참해 거동이 불편한 부산 지역 장애인 7가정의 집을 수리한 바 있다.

 

더완 김윤식 대표는 낙후된 주거환경으로 고통받던 취약계층의 어려움을 마주하게 되면서 나눔의 중요성을 실감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나눔에 동참하고 보람을 느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더완과 함께 주거환경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편안한 보금자리를 선물하게 돼 기쁘다 이번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긴밀한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취약계층에게 체계적인 도움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