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권선택 시장, 러브라이스챌린지 9번째 주자로 동참

권선택 시장, 러브라이스챌린지 9번째 주자로 동참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권선택 대전광역시장이 러브라이스챌린지(사랑의 쌀 도전 릴레이)의 9번째 주자로 동참했다.

 

 ▲왼쪽부터 장원석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 상임대표, 권선택 대전광역시장, 오현숙 안나의집 사무국장 (사진제공 =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 (c)시사타임즈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상임대표 장원석, 사무총장 윤 현)는 9월5일 오후 2시부터 대전광역시장실에서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상임대표 장원석) 주최로 진행된 러브라이스챌린지(사랑의 쌀 도전 릴레이) 행사에서 옥토진미쌀 500kg을 사회복지법인 성남안나의집(빈첸시오보르도 김하종 신부)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러브라이스챌린지는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가 성공한 사람들의 노블레스 오블리주 기부문화를 확산시키려고 공개적이고 이벤트적인 요소를 접목하여 대중에게 널리 알리려고 기획한 행사이다.

 

앞서 러브라이스챌린지에는 이낙연 전남도지사(현 국무총리)를 시작으로 김관용 경북도지사, 이시종 충북도지사, 남경필 경기도지사, 안희정 충남도지사, 원희룡 제주도지사, 최문순 강원도지사, 양승조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등이 참여했다.

 

권 시장은 “시민을 행복하게 대전을 살맛나게 하고자 불철주야 노력한다”고 밝히며 10번째 쌀 기부 참여자로 권영진 대구광역시장을 추천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