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이진욱, TNGT ‘내일 뭐 입지?’ 캠페인 영상에서 절정의 비주얼 자랑

이진욱, TNGT ‘내일 뭐 입지?’ 캠페인 영상에서 절정의 비주얼 자랑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세련된 감각과 시크한 스타일로 젊은 남성들의 패션 스타일을 리드하고 있는 LG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NGT에서 유쾌하면서도 쿨한 이진욱의 매력이 돋보이는 ‘내일 뭐 입지’ 캠페인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을 공개한다.

 

The TOMORROW MAN이란 문구로 시작하는 영상은 BRAVE, THINK, FOCUS, FUNNY, BALANCE 등 5가지의 단어와 함께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의 심플하면서도 엣지 있는 비즈니스 룩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다. 중간중간 활짝 웃는 이진욱의 미소와 함께 보여지는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아이템들은 달콤한 데이트 룩, 편안하고 즐거운 친구들과의 모임 등 여러 T.P.O에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영상은 젊은 도시 남성에게는 모던한 감각의 스타일링 팁과 실용적인 아이템을, 많은 여성들에게는 환한 미소와 함께 선보여지는 슬림 하면서도 날렵한 이진욱의 멋진 몸을 볼 수 있어 노출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과 화제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연기, 매력, 스타일 어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이진욱이 함께 한 TNGT ‘내일 뭐 입지?’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http://youtu.be/jyuJjzRUK_o)에서 지금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김혜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