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네파 키즈, 어린이 ‘수상안전교육’ 2기 진행

네파 키즈, 어린이 ‘수상안전교육’ 2기 진행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네파 키즈가 지난 630일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씨랄라 워터파크에서 네파 키즈와 함께하는 수상안전교육’(네파 키즈 안전지키미 2)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네파 키즈 어린이 수상안전교육 2기(사진제공=네파 키즈). ⒞시사타임즈

 

네파 키즈 수상안전교육 프로그램은 여름철에 빈번히 발생할 수 있는 물놀이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어린이는 물론 보호자인 어른들에게도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더불어 씨랄라 워터파크 이용권을 증정,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즐기는 체험 시간도 함께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네파 키즈 래시가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가족 약 60여명이 참가한 이번 수상안전교육은 지난해 보다 보강된 프로그램으로 눈길을 끌었다. 전문 강사 인력이 추가됐고 정확한 수영 자세를 배우는 수영 영법 교육, 구명자켓 활용 생존법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생존 수영 교육, 인공호흡과 심폐소생술 등 대처법을 배워보는 구급법 교육까지 아이들의 집중력을 향상시키고자 두 클래스로 나뉘어 체계적으로 운영됐다.

 

네파 키즈는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안전 교육 참여 수료증을 발급하고 가족들 또는 친구들과 더욱 재미 있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비치볼(탱탱볼)도 선물로 증정했다. 각종 TV 방송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춤 실력을 선보이며 댄스 신동으로 화제가 되었던 나하은 양 또한 네파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해 또래 친구들과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수상 레저 활동 증가에 따라 안전 교육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어 아이들이 수상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긴급상황 발생 시 스스로 대처할 수 있도록 작년부터 수상안전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 진행해 오고 있다작년 수상안전교육에 대한 참가자들의 반응이 좋아 올해도 진행하는 만큼 앞으로도 아이들이 안전하고 자유롭게 물놀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