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뉴스킨, 국내 저소득가정 여아 지원 위해 3억원 상당 물품 후원

뉴스킨, 국내 저소득가정 여아 지원 위해 3억원 상당 물품 후원

저소득가정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마이크 켈러)가 19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저소득가정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반짝반짝 선물상자’ 후원식을 갖고 3억 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키로 했다. 이날 뉴스킨 코리아 임직원 40여 명은 매년 임직원이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뉴스킨 포스 포 굿 데이(Nu Skin Force for Good Day)’를 맞아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선물키트 2,000 상자를 포장하는 등 나눔활동에 동참하는 시간도 가졌다.

 

 


▲뉴스킨 코리아는 19일 오전 굿네이버스와 ‘반짝반짝 선물상자’ 후원식 진행 (사진 왼쪽부터 뉴스킨 코리아 마이크 켈러 대표, 굿네이버스 양진옥 회장). ⒞시사타임즈

 

 

‘반짝반짝 선물상자’는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국내 여아 지원 캠페인 ‘소녀야, 너는 반짝이는 별’의 일환으로, 저소득가정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위생용품 구입 부담을 덜어주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뉴스킨 코리아는 ‘반짝반짝 선물상자’의 단독 후원 기업으로서 생리대, 파우치를 비롯한 총 1억 2천만원 상당의 선물키트 구성품과 함께 총 1억 8천만 원 상당의 뉴스킨 제품도 지원한다.

 

뉴스킨 코리아 임직원들은 이날 후원식을 가진 후 ‘반짝반짝 선물상자’에 포함되는 제품을 정성껏 포장하며 후원의 의미를 더했다. ‘반짝반짝 선물상자’는 생리대(6개월분), 파우치, 속옷 쿠폰 및 속옷 착용 안내서, 손거울, 머리끈과 함께 뉴스킨의 스킨케어 제품 및 건강기능식품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뉴스킨 코리아 임직원은 생리대를 비롯해 뉴스킨의 클렌저 ‘리퀴드 바디 바’, ‘핸드 로션’, ‘뉴컬러 라이트샤인 립 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의 청소년용 비타민·미네랄 제품 ‘라이프팩 틴(Lifepak Teen)’을 반짝반짝 선물상자에 담아 포장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반짝반짝 선물상자 봉사활동에 참여한 뉴스킨 영업전략기획팀 박규리 씨는 “사회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켰던 저소득층 소녀들의 어려움을 접하며 마음이 많이 아팠는데 이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할 수 있도록 돕는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뉴스킨 코리아 마이크 켈러 대표이사는 “뉴스킨은 기업 사명인 ‘선의의 힘(Force for Good)’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하루를 ‘포스 포 굿 데이’로 지정하고 전 세계 지사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올해 뉴스킨 코리아에서 새롭게 후원을 시작한 ‘반짝반짝 선물상자’ 활동에 임직원들이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고 앞으로도 임직원, 회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을 갖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