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하트-하트재단, 남산케이블카와 시원한 나눔 ‘WASH 캠페인’ 진행

하트-하트재단, 남산케이블카와 시원한 나눔 ‘WASH 캠페인’ 진행

위생시설 열악한 저개발국가에 화장실과 급수시설 지원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하트-하트재단(이사장 김영주)은 남산케이블카 운영사인 한국삭도공업주식회사(대표이사 한광수, 이기선)와 함께 저개발국가의 위생시설 지원을 위한 ‘WASH 캠페인722일부터 30일까지 9일 간, 서울 남산케이블카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하트-하트재단 ⒞시사타임즈




‘WASH 캠페인은 아프리카를 비롯하여 위생시설이 갖춰지지 않은 저개발국가에 급수시설과 화장실 설치를 지원하여 실명의 주요 원인인 트라코마 질병을 예방할 수 있도록 돕는 캠페인이다.


이번 WASH 캠페인에서는 하트베어 나눔부스를 운영하여 후원해주신 분들께 선물로 심장이 뛰는 하트베어를 증정한다.

 

또 심장이 뛰는 빅하트베어를 안고 저개발국가 어린이들에게 사랑의 온기를 전하는 빅베어 프리허그존과 동전나눔 코너가 진행된다.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후원금은 저개발국가의 아동과 주민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하트-하트재단 관계자는 한창 무더울 7월 말, 많은 분들이 남산케이블카에 방문하여 시원한 여름을 보내면서 더위와 질병으로 고생하는 아프리카의 아이들과 주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좋은 나눔에 동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트-하트재단은 2010년부터 아프리카 지역 63개 초등학교에 화장실과 73개교에 급수시설 설치 지원사업을 해오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