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5기 출범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5기 출범
장학금, 활동비, 특강, 해외취재탐방, 인턴쉽 등 다양한 체험 기회 제공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건강’을 주제로 대학생들에게 아이디어 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5기’의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2월 27~28일 개최된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5기 발대식에 참가한 학생들이 6개월 간의 활동을 다짐하며, ‘건강이 진짜 스펙이다’의 슬로건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사타임즈

 

 

 

최종 선발된 30명의 기자단은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프로그램의 슬로건인 ‘건강이 진짜 스펙이다’를 주제로 건강의 가치와 영양관리의 중요성을 대학생만의 톡톡 튀는 시각으로 알리는 활동을 수행한다. 세부 활동 부문은 기획, 디자인, 영상으로 기자단은 오는 8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지난 2월27일과 28일 경기도 분당 암웨이 브랜드 센터(ABC)와 양평 소재 펜션에서 1박2일에 걸쳐 열린 5기 발대식에서는 기자단의 체력, 식습관 측정과 뉴트리라이트 브랜드의 이해를 돕는 교육이 진행됐다. 발대식의 주제인 ‘건강의 법칙’에 맞춰 정글장애물 통과하기, 사냥하기, 촉감의 발견, 몸으로 말해요 등의 미션 체험을 통해 기자단 팀간의 협동심과 화합을 다지고 뉴트리라이트 브랜드와 한층 더 친숙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기자단이 6개월간 진행할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이벤트 현장 참여 ▲언론인 특강 및 스타 트레이너 운동 특강 ▲온 오프라인 팀 프로젝트 ▲건강관련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월별 특별 Fun 개인 미션 ▲해단식 축제인 8월 Gen-Next Festival 등이 있다.

 

기자단이 운영되는 기간에는 프로필 사진촬영 제공, 팀 활동비 지원, 매월 우수기자 3인 포상, 최우수 기자/팀 장학금 지원, 활동 성적에 따라 ‘건강한 기자’에게 아이패드 미니 지급, 활동 수료 이후에도 다양한 프로젝트에 인턴으로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포상과 지원이 이어질 예정이다.

 

기자단에게는 매월 진행되는 특별 미션을 위해 활동비 이외에도 뉴트리라이트 제품이 지원되며, ‘언론인 및 스타 트레이너 특강’ 등 사회로의 진출을 앞둔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교육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특히 활동 성적이 우수한 기자들에게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위치한 뉴트리라이트 건강연구소 (COH: Center for Optimal Health) 방문 등 해외탐방 기회가 주어진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최정아 부장은 “올해로 5회를 맞이한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은 취업 준비와 스펙 쌓기로 자칫 건강에 소홀할 수 있는 대학생들에게 건강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건강한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의 건강 인식 개선에 기여하는 프로그램으로 확대 발전시키겠다”고 설명했다.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홈페이지 (www.nutrilitecampu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조미순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