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니콘안경렌즈, 10주년 기념 고객감사 경품 이벤트 실시

니콘안경렌즈, 10주년 기념 고객감사 경품 이벤트 실시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광학전문기업 니콘안경렌즈는 ‘니콘안경렌즈 한국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소비자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니콘안경렌즈를 구매하면 제공되는 제품보증카드를 수령한 후 QR코드를 통해 니콘안경렌즈 홈페이지에 접속, 보증카드에 적힌 제품 고유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니콘 DSLR(1명), 아이패드(10명), 니콘 한정판 USB(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니콘안경렌즈를 구매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10일, 니콘안경렌즈 공식 홈페이지(www.nikon-lenswear.co.kr)를 통해 발표된다.

 

니콘안경렌즈 관계자는 “10년 동안 니콘안경렌즈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진화하는 프리미엄 기능성 안경렌즈 출시를 통해 현대인들의 눈 건강에 기여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니콘안경렌즈는 2003년 처음 한국에 소개된 이래 ‘e-LIFE 시리즈’, ‘릴랙씨(Relaxee) 시리즈’ 등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성 렌즈를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디지털 기기 사용이 잦은 현대인들의 눈 건강을 위한 청색광 차단 코팅 ‘NCC BLUE’를 출시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