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더벤티, 본사·가맹점 대상 벤티 플레이버 레시피 공모전 개최

더벤티, 본사·가맹점 대상 벤티 플레이버 레시피 공모전 개최

450만원 상당의 상금 수여·참여 가맹점 전원 더벤티 원두 증정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대용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본사 직원 및 가맹점 구성원을 대상으로 벤티 플레이버를 표현하는 제 1더벤티 레시피 공모전을 실시한다 

 

▲사진제공 = 더벤티. ⒞시사타임즈

 

9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벤티 플레이버를 주제로 더벤티 음료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꿀조합 레시피나 기존에 없던 새로운 메뉴 레시피를 응모 받는다.

 

벤티 플레이버는 오직 더벤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맛으로 더벤티가 추구하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뜻한다.

 

더벤티는 고객들과 가장 밀접하게 소통하는 가맹점 구성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소비자와 가맹점, 본사가 상생하는 현장 경영을 실천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본사 직원 및 더벤티를 운영하는 전국 가맹점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출품횟수에 제한은 없다. 참여는 더벤티 가맹점 홈페이지를 통해 메뉴명과 탄생 스토리, 레시피, 예상판매가, 사진 등을 기재해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930일 더벤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우수 레시피는 더벤티 가이드 메뉴로 출시될 수 있다. 상금은 대상 20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은 3인에게 50만원이 지급되며 참여 가맹점 전원에게 원두 1kg을 증정한다.

 

더벤티 관계자는 고객들을 가장 가까이서 만나는 가맹점 구성원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더벤티는 앞으로도 구성원 모두가 벤티 플레이버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