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독도 어린이 축구단, 단원 및 지역별 후원 구단주 공개 모집

독도 어린이 축구단, 단원 및 지역별 후원 구단주 공개 모집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독도지킴 국민 행동본부 이찬석 회장이 김흥국 씨와 함께 추진하고 있는 독도 어린이 축구단 학생 단원과 고정 후원사 구단주를 공개 모집하고 나섰다.

 

이와 관련해 독도의 역사적인 진실규명과 독도사랑의 기회를 나누기 위해 설립을 준비 중인 독도 어린이 축구단은 늦어도 오는 5월30일안에 발대식을 거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독도 어린이 축구단은 전국에 걸쳐 230개 지역별 축구단을 만들어 내년 상반기 전국 독도어린이축구 대회까지 하겠다는 것이 이찬석 위원장의 생각이다.

 

이찬석 회장은 이번 독도축구단설립은 아이들의 건강과 축구발전에 기여 할 뿐 아니라 아이들이 독도와 나라를 사랑하는 중요한 학습의 수단이 된다며 기업들의 적극적인 구단주 참여를 당부했다.

 

이 회장은 “기초 단체에 하나씩 어린이 축구단을 모집하는데 기업이 해당지역 개별후원사 구단주로 나서는 분할 구단주 방식이다”며 “참여 기업들의 대외적 이미지가 좋아 질뿐 아니리 기업의 홍보 또한 긍정적인 효과를 본다”고 설명했다.

 

또 한 “전국의 230개 구단주 친목 모임에 참석하여 비즈니스 관계성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면서 “독도 어린이 축구단활동을 하게 되면 학생들의 건강과 애국심 함양에 긍정적인 영향을 안겨준다”고 해당 학교의 관심과 참여를 호소했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