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 동정 ]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안원준 대표이사 영입

[ 동정 ]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안원준 대표이사 영입

 

[시사타임즈 보도팀]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영업·마케팅 부문 총괄대표이사로 전 태평양제약 대표이사를 지낸 안원준 씨를 영입했다.

 

 

 ▲사진제공 =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시사타임즈

 

 

이번 영입은 글로벌 바이오 제약사로의 도약을 위해 조직을 강화하는 전략에 의한 것으로 정상수 대표이사는 해외 진출 및 신사업 개발 등 미래 성장성에 집중하고, 안원준 대표이사는 현재 재생의학의 이슈로 떠오른 PDRN 제품군들을 정착시켜 신제품의 조기 안착을 통한 안정적 성장에 역량을 집중 할 것으로 알려졌다.

 

안원준 대표이사는 서울대 약대 출신으로 1982년 종근당에서 출발, 2002년 한국 BMS를 거쳐 태평양제약 마케팅본부 상무, 2010년 태평양제약 대표이사에 오른바 있는 30년 넘게 제약 외길을 걸은 대표적인 인물 중 하나이다.

 

4월 4일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본사에서 진행된 취임식에서 안원준 대표이사는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어제보다 나은 오늘, 그리고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영업, 마케팅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하여 2020년 2,000억 매출의 중견 제약사의 반열에 오르는 데 기여 할 것이며, 이를 위해 대외적인 협력도 강화 할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지난 해 성공적인 상장을 통해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는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이번 안원준 대표의 영입으로 신사업개발과 영업마케팅 강화라는 두 가지 목표를 위한 새로운 전기가 될 것으로 평가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시사타임즈 보도팀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