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두암2동 라인동산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광주북구청 장학금 100만원 기탁

두암2동 라인동산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광주북구청 장학금 100만원 기탁

 

 

[시사타임즈 광주 = 김정옥 기자] 광주 북구 두암2동 라인동산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는 28일 광주 북구청(청장 송광운)을 찾아 (재)광주북구 장학회에 장학기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입주자대표회의 박문선 회장은 “나눔과 베풂을 실천할 수 있기에 함께 기쁜 일”라며 “지역의 학생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배움의 뜻을 잃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작은 정성이지만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두암2동 라인동산 입주자대표회의는 2014 에너지시민연대와 함께 에너지절약 운동을 펼치기 시작해 에너지관리공단 평가단에서 실시한 에너지절약 전국1위 최우수 아파트로 선정되어 당 아파트 지하주차장의 모든 등을 LED 등을 무상으로 교체하는 혜택을 받은바 있다.

 

우수 아파트로 선정되기까지 일련의 노력을 다한 입주자대표회의 이칠성 전 회장(두암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아파트 입주민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협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면서 “당 아파트 발전을 위해서 도움이 필요하면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 보겠다”고 전했다.

 

손현석 라인동산 아파트 관리소장은 “입주민들과 호흡을 함께 맞춰 아파트 발전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 하면서 “앞으로도 계속 에너지절약 운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정옥 기자(msp21000@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