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로건상 전선근, 요니P상 이언경 선발…패션 장학금 전달

로건상 전선근, 요니P상 이언경 선발…패션 장학금 전달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유명 디자이너인 로건과 요니P가 패션을 전공하는 학생에게 자신의 이름을 딴 상을 수여하며 장학금을 전달했다.

 

 

디자이너 로건 요니P 장학금 받은 학생과 모델들 ⒞시사타임즈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가 최근 주최한 SAC살롱쇼에서 우수 학생에게 로건상, 요니P상이 각각 수여됐다.

 

로건과, 요니P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패션패션예술학부 패션디자인과 교수로 재직 중으로 기말 과제전으로 올린 SAC살롱쇼에서 우수한 작품을 출품한 학생을 선발,시상하여, 장학금과 인턴실습 기회 등을 부여했다.

 

로건상은 전선근(11학번), 요니P상은 이언경(12학번)이 각각 수상했다. 전선근는 ‘Re:’를 주제로 여러 패치조각으로 구성된 남성 캐주얼룩을 선보였고, 이언경은 ‘Diagramming(도식화)’를 주제로 하얀색 시스루 블라우스와 검정 투피스를 스타일링한 여성복을 무대에 올렸다.

 

로건 교수는 “디자인을 한다는 것은 가슴 떨리는 일이지만, 또한 보이지 않은 완성과의 싸움이기에 쉽지 않다”며 “진실한 마음을 옷에 담은 학생들의 작품들이 보니 대견스럽다”고 덧붙였다.

 

또한 요니P 교수는 “한 학기동안 디자인에 대한 같이 고민하고 의견을 나누는 과정 속에서 예비 디자이너로서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며 자랑스러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는 오프닝 공연으로는 현대무용공연, 클래식 공연 등이 진행됐으며, 이어 1부 Play(정보윤 교수 지도), 2부 Re:(로건 교수 지도), 3부 Symphony of color jeans(최선임 교수 지도), 4부 Diagramming(요니P 교수 지도), 5부 Curve in linear in(이석태 교수 지도) 등 5개의 스테이지가 펼쳐졌다. 특히 Play는 EXO, 현아, 이효리, GD&TOP, 가인, 악동클럽 등의 가수 스타일링으로 무용예술학부 방송댄스학과 학생들이 커버댄스를 실용음악예술학부 보컬과 학생들이 의상을 입고 공연을 펼쳐 생생함을 더했다.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패션예술학부는 최근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졸업패션쇼-싹스타트쇼를 개최한 바 있으며, 전국대학생패션쇼, 강남패션페스티벌, 서울패션위크, 코리아스타일위크 등에 참여하며 학생들에게 최신 트렌드와 생생한 현장감을 더하고 있다.

 

우경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