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리본즈, 카카오페이와 손잡고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리본즈, 카카오페이와 손잡고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시사타임즈 김혜경 기자명품 전문 플랫폼 리본즈가 2022년 임인년(壬寅年새해를 맞아 카카오페이와 함께 즉시할인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리본즈X카카오페이, 새해맞이 즉시할인 이벤트 진행(사진제공 = 리본즈). ⒞시사타임즈

 

이번 이벤트는 리본즈 이용 고객 대상으로 리본즈 공식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오는 28일까지 카카오페이로 상품 결제 시 혜택이 제공된다. 리본즈 회원이면서 카카오페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즉시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즉시 할인쿠폰은 구매 금액 기준으로 이벤트 기간 내 카카오페이 4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80만원 이상 결제 시 4만원 할인 120만원 이상 결제 시 6만원이 할인 적용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리본즈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본즈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리본즈를 이용해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카카오페이와 손잡고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 확대를 위해 다양한 결제 플랫폼을 제공해 스마트한 서비스 환경을 갖추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본즈코리아는 명품 구매와 중고 거래, 그리고 렌탈 서비스까지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멀티 명품 플랫폼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명품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자체 명품 감정팀인 아틀리에를 운영, 3중 검수 과정을 통해 정품 개런티 카드를 발급해 진품을 보증한다. 특히 명품 렌탈 서비스 렌트잇을 런칭해 국내 1위 명품 렌탈 서비스로 성장시켰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