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매나테크, ‘M5M재단’ 공식 홈페이지 오픈

매나테크, ‘M5M재단’ 공식 홈페이지 오픈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매나테크가 영양실조로 고통 받고 있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후원해 나가겠다는 ‘M5M캠페인’을 본격화 하기 위해 지난 1월 M5M재단을 설립한 데 이어 공식홈페이지를 오픈 했다.

 

 

▲‘M5M재단’ 공식 홈페이지 캡쳐 ⒞시사타임즈

 

 

 

M5M캠페인’을 확대하기 위해 ‘M5M재단’의 공식 홈페이지(www.m5mfoundation.org)를 6월17일 공식 오픈 한 것.

 

M5M재단은 매나테크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전 세계 영양실조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지난 1월 설립한 비영리 자선단체이다. 매나테크는 재단 운영이나 소유에 일체 관여하지 않는다.

 

이번에 오픈한 M5M재단 홈페이지에선 영양실조로 고통 받고 있는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M5M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캠페인에 참여가 가능하도록 일반 소비자 대상 기금 모금 활동도 진행한다.

 

매나테크의 M5M캠페인은 자사 제품을 섭취하는 5백만명의 회원들과 함께 영양실조로 고통 받고 있는 전 세계 5백만명의 어린이들을 후원해 나가겠다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어드밴스드 앰브로토스, 앰브로토스 AO, 플러스, 파이토매트릭스, 오메가-3 위드 비타민D 등 M5M제품을 자동주문으로 구입 시 판매금액의 일부를 기금으로 조성해, 세계 영양실조 어린이에게 건강보조식품인 ‘파이토블렌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매나테크는 15년 전부터 매나테크 비영리 자선 단체와 함께 영양실조 어린이들을 위한 후원활동을 진행해왔다. 지난 2011년부턴 소비자들이 제품 구매 시 기부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캠페인에 전 세계 지사가 참여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왔다. 특히, 지난 2014년 한 해 동안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인 M5M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영양실조 어린이에게 매나테크의 건강식품인 ‘파이토블렌드’ 2천만회분을 전한바 있다.

 

1994년 미국 텍사스 주 달라스에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는 현재까지 전 세계 25개국에 진출해 탄탄하게 성장해 왔다. 한국에는 2004년에 식물유래 다당체 복합물에 대한 제품 기술 특허를 획득하며 진출했으며, 매나테크 코리아는 일본, 대만, 홍콩 등 매나테크 동북아시아 전 지사의 총괄 거점으로 성장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