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문촌7복지관, 지역 내 수급 ·저소득 가정 230세대 후원

문촌7복지관, 지역 내 수급 ·저소득 가정 230세대 후원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 영)에서는 지난 213일 문촌마을 7단지에 거주하는 65세 이상 수급 어르신 및 지역 내 저소득 230세대를 대상으로 가득한 설 맞이 선물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시사타임즈

 

이번 행사는 이웃에게 떡국 떡, 만두, 과일를 전달하여 지역 내 저소득층의 어르신들이 더욱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네이버 해피빈 325명의 후원자들 나눔이웃봉사단 대화동체육회 주엽2동주민자치위원회 주엽2동지구대 주엽2동총부녀회 해피일산팀의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했다.

 

문촌마을 7단지에 거주하는 김대성(가명) 어르신은 자식들도 연락 안 된지 수십년인데, 복지관 직원들과 봉사자들이 새해 인사도 해주고, 선물도 가져다주니 고마운 마음뿐이지... 명절만 되면 참 외롭고 쓸쓸한 노인네 집에 자식들 대신 방문해줘서 고마워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아요라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안선미(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는 아직도 우리 주변엔 소외되고 외로운 어르신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따뜻한 을 나누기 위해 함께 노력하는 이웃들이 있기에 추운 명절, 마음만은 따뜻한 하루가 됐습니다면서 앞으로도 문촌7복지관은 지역주민과 함께 걸어가기 위해 따뜻한 복지 제안자가 되겠습니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