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문촌7종합복지관, 추석맞이 음식나누기 우리동네 행복나눔 情 진행

문촌7종합복지관, 추석맞이 음식나누기 우리동네 행복나눔 情 진행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 영)에서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918일부터 19일 양일 간 추석맞이 음식나누기 우리동네 행복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시사타임즈

 

명절 음식은 문촌마을 7단지 영구임대아파트 내 65세 이상 수급자 어르신 190세대와 외곽지역(송포·송산·대화) 75세대에 전달하여 이웃 간 정을 나누는 명절의 의미를 되새겼다.

 

행사에 참여한 기아자동차서북부지역본부 박종림 과장은 민족 대명절 한가위에 어려운 이웃을 만나 선물을 전할 수 있어 마음이 뿌듯하다어르신들이 외롭지 않은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신정환 사회복지사(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지역 내 여러 단체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앞장서 관심을 가지고 어려운 이웃 곁에 함께 해 홀로 계신 어르신께서 외롭지 않고 풍요롭게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었다면서 따뜻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따뜻한 정을 나누며 살아가는 마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추석행사는 기아자동차서북부지역본부, 일산충신교회, 일산대진고등학교 후원과 대한적십자봉사회, 주엽2동주민자치위원회, 주엽1동주민자치위원회, 주엽2동총부녀회, 주엽성당, 마두성당, 대화마을성당, 문촌마을 7단지 경로당 어르신 총 65여명의 따뜻한 손길이 모여 진행됐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