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저소득 가정에 냉풍기 24대 지원

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저소득 가정에 냉풍기 24대 지원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 영)에서는 네이버 해피빈, 고양현대와 연계해 ‘2018년 후원 나눔 캠페인 시즌2’를 실시했다.

 


▲사진제공=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시사타임즈

 

이에 총 360만원의 후원금이 모금됐다. 지난 718일에는 여름철 무더위로 고생하는 고양시 내 저소득 24세대에 냉풍기를 성공적으로 지원했다.

 

후원 나눔 캠페인은 지역에 후원과 나눔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주민을 돕기 위한 캠페인으로 매년 3회기씩 다양한 주제를 선정하여 실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후원 나눔 캠페인 시즌2’는 여름철 무더운 열기에 노출된 지역 내 저소득 세대에 냉풍기를 지원하여 체력 저하와 건강 악화에 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냉풍기를 지원 받은 한미자(가명, 82) 어르신은 너무 더운 집안의 열기 때문에 한 발자국 떼는 것조차 숨이 막히는데 이렇게 전기료 걱정 없는 냉풍기를 지원해줘서 마음속까지 시원해졌다. 정말 감사하다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윤 영 관장은 587명의 후원자가 함께 한 이번 캠페인은 불특정 다수의 네티즌들이 지역주민들의 어려움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한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은 나눔의 순 기능이 지역내 순환되어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