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뮤지컬 레미제라블, 오디션 4월15일부터 실시

뮤지컬 레미제라블, 오디션 4월15일부터 실시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엔에이뮤지컬컴퍼니가 국내 창작 뮤지컬 레미제라블을 7월부터 마포아트센타에서 올려진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5월, 6월 지방공연 투어 후 7월19일부터 8월19일까지 마포아트센타 아트홀 맥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뮤지컬 레미제라블이 오디션을 실시한다. 오는 4월15일부터 열릴 오디션에는 기존 뮤지컬 배우들을 포함 하여 뮤지컬 배우의 꿈이 있는 18세 이상 남녀 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7월19일부터 마포아트센타에서 올릴 예정인 레미제라블은 연출 송현지, 작곡 황태승, 음악감독 김재화 등이 참여 하고 있다. 오디션 지원방법은 N.A뮤지컬 오디션 공식 블로그인 (http://blog.daum.net/namc.jessica/)에서 오디션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한 후 메일()으로 제출 하면 되고 오디션 지원서를 제출 한 자에 4월15일에 실기 오디션을 볼 수 있다.

 

N.A뮤지컬컴퍼니는 “N.A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2006년 처음 제작되어 24만명의 관객들이 찾은 본격 가족 뮤지컬”이라며 “7년 전 처음 만들어진 N.A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이번에 황태승작곡가의 감각적인 곡으로 다시 태어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N.A뮤지컬컴퍼니는 유아들의 공연을 가족뮤지컬로 분류 하고 있는 우리나라 공연 시장에서 남녀노소 함께 볼 수 있는 단어 그대로의 ‘가족뮤지컬’ 시장을 개척 하고 있다.

 

이지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