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밀알복지재단-㈜쿠루-이랜드그룹, 에너지취약계층에 기부금 전달

밀알복지재단-㈜쿠루-이랜드그룹, 에너지취약계층에 기부금 전달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밀알복지재단 경기지부(지부장 정종민), 쿠루(대표 김태영), 이랜드그룹의 이랜드서비스(대표 이인석)는 밤밭노인복지관에서 228일 에너지취약계층에게 전기요금을 지원하는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밀알복지재단-(주)쿠루, 이랜드그룹 에너지나눔프로젝트 기부금 전달식(사진제공= 밀알복지재단). ⒞시사타임즈

 

쿠루는 에너지 수요관리회사로 발생한 수익의 일부를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에너지나눔프로젝트를 하고 있다. 쿠루의 에너지 수요관리서비스를 받는 이랜드서비스도 동참하여 에너지를 절약한 금액 일부를 기부하기로 했다.


 

쿠루, 이랜드서비스의 기부금은 총 100kW에 해당되는 전기요금으로 에너지취약계층 21가구가 1년 동안 전기를 사용할 수 있는 비용이다. 해당 기부금은 밤밭노인복지관을 통해 선정된 에너지취약계층에게 지원될 계획이다.

 

밀알복지재단 정종민 지부장은 경제적 상황으로 전기요금 납부에 어려움을 겪는 에너지 빈곤층이 많이 있다이들을 위해 후원을 약속해 준 쿠루와 이랜드서비스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쿠루 김태영 대표는 쿠루와 이랜드서비스, 밀알복지재단이 상호협력하여 에너지 절감비용을 에너지 나눔으로 전환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에너지나눔프로젝트를 통해 지속적이고 확대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