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포낙보청기 수지센터, 노인복지회관에 청각교육 진행한다

포낙보청기 수지센터, 노인복지회관에 청각교육 진행한다

용인시 수지 노인복지회관과 업무협약 체결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포낙(phonak)보청기 수지센터(원장 이화영)가 용인시 수지 노인복지회관(관장 한근식)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보청기 지급은 물론 청각교육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포낙보청기 수지센터와 용인수지복지관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좌측에서부터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사례관리과 이주영 과장, 포낙보청기 수지센터 이화영 원장,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한근식 관장, 포낙보청기 수지센터 김태우 부원장(사진제공 = 소노바 그룹 홍보팀) (c)시사타임즈

이와 관련해 포낙보청기 수지센터와 용인시 수지 노인복지회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용인시 지역사회 노년층 및 가족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협의했다. 이에 따라 지역 내 노인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분기별로 맞춤형 보청기 양이 1세트를 1년에 총 4회 지원하고 수시로 청각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수지 나눔 축제와 건강박람회에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서도 적극적으로 협력할 방침이다.

 

포낙보청기 수지센터 이화영 원장은 “이번 용인시 수지 노인복지회관과의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노년층과 가족들이 당연히 보장 받아야 할 들을 수 있는 권리를 신장시키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협약 내용 외에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탐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