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박원순 시장,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축전메세지 보내

박원순 시장,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축전메세지 보내



 

 

[시사타임즈 = 강혜숙 기자]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 화려한 라인업으로 온 국민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개그맨 양상국이 박원순 서울시장과 함께 한 축전 영상을 전해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서울시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개그맨 양상국을 위해 박원순 서울시장이 직접 격려의 메시지를 전한 것.

 

 

 

개그맨 양상국과 박원순 서울시장 (사진제공 = 서울시) ⒞시사타임즈

 

 

 

영상에는 박원순 서울시장과 양상국이 함께 환한 웃음을 지은 채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파이팅!”이라고 외치는 힘찬 응원의 말이 담겨져 있어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코미디언들의 사기를 드높였다.

 

뿐만 아니라 박원순 서울시장은 ‘코미디는 국민의 행복을 창조합니다. 제1회 부산 국제 코미디페스티벌 축하드립니다’라는 정갈한 글씨체의 친필 메시지로 코미디의 중요함을 일깨워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은 대국민 축제로서 그야말로 화제의 중심에 서서 모든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음을 여실히 드러냈다.

 

한편, 오는 29일 개막을 시작으로 9월1일까지 총 나흘간 진행될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은 개막식, 갈라쇼는 물론 ‘개그드림콘서트’, ‘웃찾사’, ‘무한걸스’, ‘코미디 빅 리그’ 등 국내외 유명 개그맨들의 퍼포먼스, 그리고 화려한 거리공연까지 준비돼 그야말로 관중들의 오감만족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국내는 물론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를 웃음의 도가니로 물들일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는 올해 1회를 시작으로 매년 개최될 예정이다.

 

강혜숙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