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홍명보 감독, ‘닥스신사’ 화보서 리더의 카리스마 발산

홍명보 감독, ‘닥스신사’ 화보서 리더의 카리스마 발산



 

[시사타임즈 = 강혜숙 기자] 대한민국 축구의 리더, 홍명보 감독의 고품격 슈트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올림픽에 이어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 된 홍명보 특유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그가 모델로 활동 중인 LG패션 ‘닥스 신사’와 남성 매거진 ‘아레나’가 함께했다. ‘리더의 운명을 타고난 남자’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속 홍명보 감독은 당당하면서도 위엄 있는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출처 = 매거진 ‘아레나’ ⒞시사타임즈

 

 

 

 

화보 속 홍명보 감독은 클래식한 더블 브레스트 슈트부터 트렌치코트 등 젠틀한 영국 신사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을 소화해내고 있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으로 감독으로서의 위엄을 잘 표현해내고 있다.

 

한편, 닥스 신사의 모델로 사회적 책임과 시대정신을 이끄는 ‘영리더 캠페인’의 1호 주자로 활약 중이기도 한 홍명보는 지난해 런던 올림픽 경기 때마다 닥스 신사의 슈트만을 입어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평소 필드 위에서도 지도자의 위엄을 잃지 않으려 슈트 패션을 고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닥스 신사 관계자는 “홍명보 감독의 큰 키와 축구로 다져진 훌륭한 체격 덕분에 이번 F/W 시즌 슈트의 매력이 한층 돋보일 수 있었다”며 “특히 홍명보 감독은 지난해부터 모델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브리티시 감성의 디테일한 콘셉트를 잘 이해해 촬영을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오는 9월6일 아이티와의 월드컵 친선경기를 앞둔 홍명보 감독의 닥스 신사 화보는 패션 매거진 ‘아레나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혜숙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