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박재범, ‘옥탑방왕세자’ OST 엔딩타이틀 ‘해피엔딩’ 음원 공개



 

[시사타임즈 = 이사심 기자] 29일, SBS <옥탑방 왕세자> OST의 엔딩타이틀 음원이 공개됐다. 특히 이번 엔딩타이틀곡 ‘해피엔딩’은 박재범이 맡아서 불러서 더욱 눈길을 끈다.

 

‘해피엔딩’은 지난 <옥탑방 왕세자> 1~2회에서 왕세자와 박하가 사사건건 충돌하고 서로를 이해하는 장면들과 사랑이 싹트기 시작하는 장면, 그리고 엔딩타이틀로 삽입되어 극의 상큼발랄함을 더해왔다. 1회부터 방송을 통해 엔딩타이틀곡 ‘해피엔딩’이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음원요청이 쇄도했는데 금일 드디어 공개된 것.

 

<옥탑방 왕세자> OST Part2 ‘해피엔딩’은 최근 ‘New Breed’ 앨범과 ‘불후의 명곡2’에서 아티스트로서의 가창력과 개성을 인정받은 박재범이 <옥탑방 왕세자> 속 왕세자와 세자빈 그리고 박하 사이에 얽힌 운명적 만남과 사랑을 경쾌한 미디엄템포로 잘 표현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곡은 PLUS(이수영, 오한승, 한상경)의 작품이다.

 

<옥탑방 왕세자> 제작진은 “박재범이 가지고 있는 음악적 에너지를 다시 한 번 느끼고 놀랐다.”고 귀띔하기도 했다. 실제로 박재범은 무려 15일동안 편곡을 직접 수정하고 가사를 손보는 등 이번 OST에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임했다고 한다.

 

한편 이미 공개된 <옥탑방 왕세자> OST인 백지영의 <한참 지나서> 및 알리의 <상처>는 각종 음악차트를 휩쓸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사심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