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롯데월드, “4월 한달간 유니버셜스튜디오 쏜다”


      롯데월드는 4월 한달 간 세계적 무비 테마파크 ‘유니버셜 스튜디오’여행권, 제주도 여행권 등 총 2천여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여행드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시사타임즈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롯데월드는 4월 한달 간 세계적 무비 테마파크 ‘유니버셜 스튜디오’여행권, 제주도 여행권 등 총 2천여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여행드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롯데월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브랜드파워” 테마파크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하여 3월말까지 박스카 ‘레이’ 10대 증정 <레이드림페스티벌>이벤트에 이어 진행하는 행사이다.

 

1등(5명)에게는 대표적인 무비 테마파크인 미국 올랜도 유니버셜스튜디오 커플 여행권을 증정한다. 2등(5명)에게는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커플 여행권, 3등(5명)에게는 제주도 커플 여행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롯데월드 연간 이용권(100명), 영화관람권(1,000매), 햄버거 세트 상품권(1,000매)등 총 2,115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준다. 롯데월드 정문 안내데스크 및 가든스테이지 주변에서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다.

 

한편, 봄맞이 축제 ‘마스크 페스티벌’은 실내에서 이탈리아 베니스 카니발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로 화려한 가면과 의상으로 분장한 100여명의 배우들이 펼치는 <판타지 마스크 퍼레이드>, 피노키오, 피터팬 등 동화 속 주인공들이 신비의 가면을 찾아 떠나는 가족 뮤지컬 <신비의 가면 동화나라>, <가면 무도회 콘서트> 등 매일 다채로운 마스크 테마 이벤트가 펼쳐진다.

 

특히 봄의 불청객 황사철이 다가와 실내에서 봄 나들이를 즐기려는 가족 이용객이 증가함에 따라 쾌적한 실내 환경 유지 노력도 계속하고 있다.

 

한편 롯데월드는 최초 실내 공기질 인증을 받으며 기준치 보다 낮은 미세먼지와 부유세균 수치를 입증 받았고, 어린이들이 많이 이용하는 ‘키즈토리아’에 산소발생기를 설치해 고농축 산소를 전역에 내보내고 있다.

 

이지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