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배우 성훈, 국내외 팬클럽 ‘보양 밥차’ 선물, 훈훈함 UP!

배우 성훈, 국내외 팬클럽 ‘보양 밥차’ 선물, 훈훈함 UP!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배우 성훈의 팬들이 통 큰 팬심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시사타임즈


SBS 주말극장 ‘열애’(극본 박예경 / 연출 배태섭)에서 강무열로 분해 최고의 사업가가 되기 위한 고군분투와 사랑하는 여자를 향한 순정남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성훈에게 국내외 팬들이 밥차 선물을 통해 ‘열애’ 제작진들의 사기충전을 도운 것.

 

한국은 물론 중국, 일본에서 모여든 성훈의 국내외 팬들이 준비한 밥차에는 ‘촬영하느라 추우시죠? 무열(성훈 분)이가 따숩게 해드릴게요’라는 재치 넘치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과 함께 불고기, 낙지볶음, 삼계탕 등 스태프들의 몸보신을 위해 영양 가득한 메뉴를 채워 지원사격에 나섰다.

 

또한 밥차에 이어 추운 날씨에 고생하는 스태프들의 몸을 녹일 따뜻한 커피까지 대접하는 성훈 팬클럽의 세심한 배려에 제작진들의 열혈한 환호가 이어졌다는 후문.

 

이에 성훈은 “생각지도 못했던 정성어린 선물에 정말 놀랐고 감사한 마음을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라며 “팬분들이 보내주신 열혈 응원의 힘으로 앞으로도 더욱 드라마에 매진하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주 방송된 ‘열애’ 24회에서 성훈(강무열 역)은 떠나간 연인 최윤영(한유정 역)을 구박하는 그녀의 시어머니 황신혜(홍난초 역)를 향한 분노를 표출하는 등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성훈의 무한 매력은 매주 토, 일 밤 8시45분에 방송되는 SBS 주말극장 ‘열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