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배우 송재희, ‘쩍벌남’으로 변신?!

배우 송재희, ‘쩍벌남’으로 변신?!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배우 송재희가 쩍벌남이 됐다?!

 

               사진제공: MGB 엔터테인먼트T. ⒞시사타임즈


SBS ‘나만의 당신’에서 엘리트 변호사 강성재 역으로 분해 악역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송재희(강성재 역)가 여성 스태프를 배려하기 위해 매너다리를 한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송재희는 촬영준비에 한창인 상황. 의상과 머리를 매만지며 스타일링을 체크하는 진지한 얼굴과 매너다리로도 감춰지지 않는 185cm의 긴 기럭지, 여기에 환상적인 뒷태까지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극 중 송재희는 아내 이민영(고은정 역) 몰래 BJ그룹 부사장 한다민(이유라 역)과 결혼을 강행하여 시청자들을 경악케 하고 있다. 그러나 실제로는 스태프와 동료 연기자들을 살뜰히 챙기며 드라마와는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는 후문.

 

배우 송재희의 한 관계자는 “바쁜 촬영 스케줄에도 항상 본인보다 스태프들을 걱정하는 송재희는 그들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연기자와 스태프와의 호흡을 중시하는 송재희의 활약이 드라마를 통해 어떻게 펼쳐질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5일 오전 방송된 SBS ‘나만의 당신’ 27회에서는 송재희가 아내 이민영 몰래 가족들을 데려가 한다민의 부모님과 양가 상견례를 추진하는 모습이 그려져 그가 결혼에 성공할 수 있을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모태 배려남 송재희의 남다른 악역 연기가 펼쳐지고 있는 SBS 아침연속극 ‘나만의 당신’은 매주 월~금 오전 8시30분에 방송된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