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배우 안신우의 연출 데뷔작, 뮤지컬 <사랑해도 될까요?>

배우 안신우의 연출 데뷔작, 뮤지컬 <사랑해도 될까요?>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배우 안신우가 창작뮤지컬 <사랑해도 될까요?>로 연출가 데뷔를 한다.

  

 

오랜 경력의 연기파 배우 안신우가 새로운 작품 <사랑해도 될까요?>로 주인공 겸 연출가로 돌아온다. 2008년, 2009년 대학로 공연 당시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뮤지컬 <사랑해도 될까요?>는 전국순회공연을 통해 그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이 작품은 (주)에브리쇼와 믈뫼씨어터컴퍼니의 공동 제작으로 5년 만에 돌아왔다. 특히 이번 작품을 통해 연출가로 데뷔하는 배우 안신우의 모습을 통해, 실력파 배우이자 성공적인 연출가의 모습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수많은 공연이 올라오는 대학로에서 작품을 계속 올리기란 쉽지 않다. 유명한 라이센스 작품이 아닌 이상 관객에게 기억되기도 어렵다. 하지만 창작 뮤지컬 <사랑해도 될까요?>는 이런 어려움을 뚫고 다시 대학로 무대로 돌아왔다.

 

2008년 성공적인 흥행 이후 5년간의 준비 기간을 통해 재탄생한 뮤지컬 <사랑해도 될까요?>는 대학로 실력파 제작진들의 결합으로 더욱 탄탄해졌다. 2010년 경기연극대상 수상자인 프로듀서 임성주, 실력파 배우 안신우, 새로운 음악으로 힘을 더하는 작곡가 멜로브리즈 등 탄탄한 제작진의 합류로 더욱 매력적으로 변신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의 주인공 감성소설가 김태연 역을 맡은 배우 안신우는 이번 공연을 통해 연출가의 자질을 드러낼 예정이다. 그는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주그리 우스리> 연극 <노이즈 오프> <딱 일주일만 만나줘>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또한 드라마 <대왕의 꿈> <대왕세종>으로 브라운관에서도 널리 알려진 베테랑 배우이기도 하다. 이렇듯 다채로운 경력의 배우 안신우는 다년간 쌓아온 실력을 바탕으로 이번 공연을 더욱 신선하게 만들어낼 것이다.

 

그가 이번에 연출을 맡은 뮤지컬 <사랑해도 될까요?>는 창작뮤지컬로, 감성소설가 태연과 해충방제업체직원 지수의 좌충우돌 러브스토리를 다룬다.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에 섬세한 감성으로 많은 이성들을 사로잡는 소설가 김태연, 그를 당황시키는 것은 다름 아닌 새 집에서 자꾸만 나타나는 바퀴벌레들이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해충방제업체를 부른 태연은 파견된 업체 직원 지수에게 한눈에 반한다. 글로 상대를 사로잡을 수는 있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기려니 어렵기만 한 태연, 그는 과연 사랑을 쟁취할 수 있을까? 톡톡 튀는 감성으로 코믹한 남녀 사이의 이야기를 다루는 코믹뮤지컬 <사랑해도 될까요?>를 통해 관객들은 색다른 감동을 받게 될 것이다.

 

감성코믹뮤지컬 <사랑해도 될까요?>는 9월5일부터 12월31일까지 대학로 눈빛극장에서 상연된다.

 

이지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