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보수단체들 ‘성 평등 개헌 반대’ 국민대회 열어“

보수단체들 ‘성 평등 개헌 반대’ 국민대회 열어“

‘성 평등’은 남녀평등 아닌 동성애·수간·소아성애 등 100여개 성적 취향 권익보호 조항” 주장

 

[시사타임즈 = 권은주 객원기자] 국회 헌법개정특별위원회 제1소위원회(위원장 김관영 의원) 회의가 817일에 열릴 예정인 가운데 보수단체들이 성 평등신설을 반대하는 국민대회를 열었다.

 

 

▲‘성 평등 개헌 반대’ 국민대회 광경 ⒞시사타임즈

 


동성애동성혼 개헌 반대 국민연합’(대표 이용희 교수)16일 오전 11시 여의도 KEB 산업은행 앞에서 집회를 열고 개헌특위에서 개헌을 통해 양성 평등성 평등으로 바꾸어 동성애, 동성혼을 합법화시키려 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민대회 강사로 나선 길원평 교수(동성애 동성혼 개헌반대 국민연합 운영위원장)동성애자를 향해 조롱이나 모욕 등의 언행 및 주거, 교육 등의 차별을 하면 안 된다. 하지만 성 평등은 동성애에 대한 정당한 비판까지도 금지를 당하게 되는 조항이라며 건강한 사회를 위한 양심의 자유, 표현의 자유, 종교의 자유를 침해하는 성 평등조항은 절대로 삽입돼서는 안 된다고 강력히 주장했다.


이후 제양규 교수(동성애 동성혼 개헌반대 교수연합 대표, 한동대)개헌특위는 양성 평등을 없애고 대신 성 평등항목을 삽입하기로 합의했다면서 국민여론조사에서 여성권익 보호를 위해 성 평등 항목을 신설한다고 물었는데 이것은 여성권익 보호와 아무 상관이 없는 사기이며 국민을 향한 기만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성 평등은 오직 자신의 성적 취향에 따른 모든 관계를 합법적으로 보호를 받겠다는 것이며 이것은 동성애, 동성혼의 합법화로 이어지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현재 학자들 간에도 성의 개수를 30, 50개 또는 100개가 있다고 주장하기도 하는데 아직 학문적으로 개념이 정립되지도 않은 내용을 헌법에 넣겠다는 것은 말이 안 된다세계적으로도 성 평등이라는 조항이 헌법에 들어간 나라가 없다. 동성애라는 것은 헌법재판소가 세 번이나 부도덕한 성적 만족 행위라고 판결을 했는데 이것을 반대하는 것은 인권침해가 아니다고 주장했다.

   

 

▲동성간 성행위는 반국가적 반기독교적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기독교인들 ⒞시사타임즈

  

▲동성혼 반대를 외치는 피켓들 ⒞시사타임즈

   

 

이날 국민대회에는 자유한국당 국회의원들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개헌특위 위원 중 한 명인 정용기 한국당 의원은 동성애 합법화 활동가들은 사회를 불안하게 하는 안보문제나 좌경화와 연결돼있다고 생각한다면서 특히 군대내 동성애 합법화를 주장하는 사람들은 국군 안보 역량을 약화시켜 우리나라를 어디로 끌고 가겠다는 것인지 묻고 싶다고 반문했다.


김태흠 한국당 의원은 국가인권위원회법 차별금지조항에 들어 있는 성적지향문구를 삭제하는 법 개정을 추진하겠다제가 한국당 지도부로서 당론으로 정해 확실히 처리하겠다고 발언했다.


한편 집회에는 주최측 추산 1,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약 2시간의 집회를 마친 뒤 국회의사당 정문에서 성 평등개헌을 반대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권은주 객원기자 kwoneunju1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