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국내외 코미디언 150여명 총출동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국내외 코미디언 150여명 총출동





[시사타임즈 = 김지훈 기자]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에 150여명의 국내외 대표 코미디언들이 레드카펫을 밟는다.

 

8월29일부터 9월1일까지 3박4일 동안 부산을 한바탕 웃음 도시로 만들 제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에 이름만 들어도 헉 소리가 나는 코미디언들이 총출동, 한 자리에 모이게 되는 것.

 

 

사진 제공 = 코코엔터테인먼트, MBC every1 ‘무한걸스‘ 방송캡쳐 ⒞시사타임즈

 

 

 

개막식인 8월29일 단 하루, 영화의전당에서 진행되는 이번 레드카펫 행사는 오후 6시30분부터 7시30분까지 총 60분 동안 치러지며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집행위원장 김준호, 개막식 MC 김대희를 필두로 김준현, 김지민, 양상국 등의 KBS ‘개그콘서트’팀, 양세찬, 이진호 등의 tvN ‘코미디 빅리그’팀, 남호연, 박영재 등의 SBS ‘웃찾사’팀, MBC every1 ‘무한걸스’팀 등 모든 방송사를 총망라한 대표 코미디언들이 참석한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방송에서 만나보기 힘들었던 임하룡, 이용식, 엄용수 등의 대선배 코미디언들과 해외 유명 코미디언들을 비롯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을 응원하기 위해 깜짝 놀랄만한 특별한 손님들까지 참석해 레드카펫을 더욱 화려하게 빛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한 곳에서 볼 수 없었던 코미디언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단 한번뿐인 기회이자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코미디언들의 대축제로서 희소성이 높아 벌써부터 무한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다.

 

한편,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은 개막식 행사 외에도 갈라쇼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대한민국 전역에 한바탕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개막식을 단 8일 앞두고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의 이목을 집중케 하고 있는 제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은 세계 곳곳에 K-코미디를 알리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거센 K-코미디 열풍을 예감케 하고 있다.

 

김지훈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