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부코페, 자원봉사단 ‘우하하인 3기’ 발대식 개최

부코페, 자원봉사단 ‘우하하인 3기’ 발대식 개최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제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의 자원봉사단 ‘우하하인 3기’가 발대식이 오는 30일 오후2시 부산 경성대학교 멀티미디어정보관 소강당에서 개최된다.

 

▲2013·2014 자원봉사단 활동사진 (사진제공 = (사)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이번 발대식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의 든든한 서포터즈가 돼줄 약 90여 명의 자원봉사단과 김준호 집행위원장, 부산시 관계자 등이 참석해 결의를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을 갖는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의 한 관계자는 “봉사단의 이름인 ‘우하하인’(웃는 의성어인 우하하와 사람인(人)을 합쳐 웃음 가득한 축제를 함께 만들자는 뜻)에 걸맞게 밝은 에너지를 가진 친구들이 성공적인 축제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는 중이니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3년을 시작으로 올해 3회 째를 맞이한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집행위원장 김준호, 코미디계의 대부이자 명예위원장인 전유성 위원장, 이사 김대희를 필두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코미디언들과 호주, 영국, 캐나다, 이탈리아, 미국, 중국, 일본 등 전 세계를 대표하는 코미디언들이 총출동해 고퀄리티의 공연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웃음으로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기획된 코미디 페스티벌이다.

 

오는 8월28일부터 31일까지 총 4일간 영화의전당, 극장해프닝, 사상 인디스테이션, 경성대 예노소극장 등 부산 곳곳에서 열릴 예정이다. 빵빵한 라인업의 각양각색 공연과 코미디 특강, 코미디 UCC 공모전(GCC: Gagman Created Contents)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어서 관심을 집중케 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