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브로드웨이 화제작 ‘베어 더 뮤지컬’ 포스터 공개

브로드웨이 화제작 ‘베어 더 뮤지컬’ 포스터 공개

오는 4월15일 수요일 1차 티켓 오픈, 피켓팅 예고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2000년 초연이래 14년동안 끊임없는 관객의 찬사를 받아온 브로드웨이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이 전 세계 8번째, 한국 초연을 앞두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파격적인 소재와 중독성 있는 락음악으로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베어 더 뮤지컬’이 공개한 포스터는 카톨릭계 고등학교를 표현하는 큰 유리창문 앞에 불안정하게 서있는 두 남학생의 실루엣이,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게 한다. 누구에게도 말 할 수 없는 성장의 아픔을 수면 위로 꺼내며 정체성에 대한 고민, 방황, 불안한 심리 등을 모노톤의 포스터에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2015년 라인업 발표 당시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베어 더 뮤지컬’은 킹카 제이슨의 비밀스런 남자친구이자 내성적인 성격을 지닌 피터역에 정원영, 윤소호, 이상이가, 세실리아 기숙학교의 잘생긴 킹카 제이슨역에 성두섭, 전성우, 서경수가 캐스팅되었고, 문진아, 민경아, 배두훈, 이예은, 전역산 등 차세대 뮤지컬스타들의 총출동으로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오는 4월15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1차 티켓 오픈(6월 20일부터 30일까지의 공연분)을 앞두고 있어, 뮤지컬 관객들 사이에서 피켓팅이 될 것이라 전망했다. 미국, 영국, 필리핀, 호주, 벨기에, 캐나다, 페루에 이어 전 세계 8번째로 상륙하는 ‘베어 더 뮤지컬’이 한국에서는 어떤 흥행 기록들을 달성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카톨릭계 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성장의 아픔, 불안한 심리와 정체성에 대한 고민을 파격적으로 그려낸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6월20일부터 8월23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R석 88,000원 / S석 66,000원

 

문의 : 1588-5212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