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업·CEO

빌리브네이처, ‘바이오 오가닉 제품’ 벤처기업 인증 획득

빌리브네이처, ‘바이오 오가닉 제품’ 벤처기업 인증 획득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네츄럴 오가닉 전문기업 빌리브네이처는 지난 3월 10일 국민의 건강을 향상하는 제품의 기능성과 개발기술, 보건복지 분야에서의 기업 성장 및 사회적 가치 창출 가능성을 평가 받아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 빌리브네이처 (c)시사타임즈

빌리브네이처는 인류의 건강하고 즐거운 삶, 건강한 자연에 힘쓰며 세상을 이롭게 할 가치와 사명을 바탕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사람에게 가장 좋은 자연 그대로의 성분을 이용한 제품 제조를 성공적으로 이뤄, 소비자들의 큰 관심과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했다.

 

 

빌리브네이처는 이번 벤처기업 인증과 관련해 “국가와 국민의 건강 증진을 위한 바이오 오가닉 제품 연구에 꾸준히 힘써 국내외서 인정받은 노력의 성과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매우 크다”고 밝혔다.

 

 

빌리브네이처는 국제 표준화 기구(ISO)에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의 개발, 제조 및 판매에 대한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인증을 획득하고, 베트남 수출을 진행하면서 국내를 넘어 국제적 수준의 품질과 안전성까지 검증 받았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빌리브네이처의 ‘더블브이세븐 공기소독항균스틱’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국식품의약국 FDA 등록을 마친 제품이다. 특허청으로부터 안전한 살균 장치 분야와 천연물질을 활용한 살균, 탈취 및 바이러스 감염 예방 기술 분야에서 특허를 받는 등 안전하고 우수한 항바이러스 효과를 갖춘 제품 개발에 적극 힘쓰고 있다.

 

한편 빌리브네이처의 대표 브랜드인 온가족 건강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와 순수자연유래 유아스킨케어브래드 ‘네이처벨르’가 3월 31일 건강기능식품 부문과 유기농 화장품 부문에서 소비자가 뽑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 2관왕을 달성하는 성과를 얻었다.

 

지난해에는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대상」 건강보건부문 대상과 「2019 대한민국 교육문화 체육공헌 대상」 유기농 부문 국회 상임위원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