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빌리브네이처, 엄선된 인플루언서를 통한 라이브 방송 판매 시작

빌리브네이처, 엄선된 인플루언서를 통한 라이브 방송 판매 시작

양방향 모바일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인터파크TV’와 함께 진행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브랜드 빌리브네이처가 오는 26일 양방향 모바일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인터파크 TV’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제품을 소개하고, 좋은 혜택의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 빌리브네이처 (c)시사타임즈

 

‘인터파크 TV’는 판매자와 고객이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으로 주 3회 오전 11시 인터파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빌리브네이처는 “코로나 시대로 활동에 제한이 생겨 직접 상품을 대면하지 못하는 고객들에게 인플루언서 라이프 커머스 플랫폼 윈드랩(WindLab)의 차별화된 관리를 통해 엄선된 인플루언서가 직접 상품을 사용하고, 리얼한 사용 후기를 생방송으로 전달해 상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실시간 소통을 통해 궁금증을 바로바로 해결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은 안심하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오는 26일 수요일 오전 11시에는 전립선 건강, 면역력, 활력 등을 높여 남성들의 말 못할 고민을 해결해 줄 남성 활력제 '맨즈솔루션 에너지'와 한 포에 국내 최대 함량 아르기닌 3700mg가 함유된 아르기닌 젤리 '에이트타임 슈퍼 아르기닌 3700', 집콕족, 홈트족들을 위한 건강간식 '에이트타임 프로틴 쉐이크&케이크' 총 3가지 빌리브네이처의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빌리브네이처 관계자는 “어려운 시대에 고객님들께 더 좋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 드리고자 인터파크 TV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이 좋은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함께, 좋은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해 라이브 미디어 커머스 시장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빌리브네이처는 믿을 수 있는 건강한 성분과 고객니즈 및 트렌드에 맞춘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자연유래 유아스킨케어「네이처 벨르」 외 이너뷰티, 헬스케어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1,000만 개 판매 신화를 앞두고 있다. 올해 소비자가 뽑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와 「2020 대한민국환경대상」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제품 품질과 안전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