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주문 폭주로 품절 사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주문 폭주로 품절 사태

9월 7일까지 예약 구매 이벤트 진행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전문기업 빌리브네이처의 대표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온 가족 면역 시럽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가 주문 폭주로 인한 품절 사태를 맞아 사전 예약 구매 이벤트를 오는 9월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빌리브네이처 (c)시사타임즈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사태로 면역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면역력 증진 제품의 대표 주자로 오랜 사랑을 받은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구매로 이어진 결과로 제품이 입고되기 전 사전 예약 명단을 받아 보다 빠르게 제품을 제공하고자 실시됐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주원료로 하였으며 수세미와 엘더베리 등 9가지 부원료를 꼼꼼하게 배합하여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제품의 주원료인 아연은 면역력을 위협하는 독소와 이물질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기 위한 영양성분이다. 체내 많은 효소의 보조역할을 하여 정상적인 세포분열을 도와 면역기능에 필수적이다. 특히 아연이 결핍되면 약해진 면역력으로 인해 각종 바이러스 감염에 취약하게 되어 따로 섭취를 통해 보충해 줄 필요가 있다.

 

부원료로 사용된 수세미와 엘더베리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면역력 증진 및 호흡기 질환 예방 등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고 알려져 있으며, 중금속 배출로 특허받은 청미래덩굴도 포함되어, 중금속 배출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그 뿐만 아니라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는 설탕 없이 오직 원재료만 사용한 제품이다. 더불어 착색료, 보존료, 향료 등 화학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까다로운 식품의약품안전처 ‘GMP 인증’을 받을 정도로 철저한 품질관리가 이루어져 안전성이 보장된다.

 

이번 이벤트 통해 예약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가 재입고되는 시점에 맞춰 빠르게 배송될 예정이며, 기다림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프로폴리스 키즈’ 1병을 구매 수량과 동일하게 제공한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프로폴리스 키즈’는 구강 항균에 탁월한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제품으로 외출 시 마스크 필수 착용이 되면서 구강 내 세균 번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요즘 같은 시기에 필요한 제품이다.

 

빌리브네이처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를 사랑해주는 성원에 힘입어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제품을 전달해주기 위해 마련했다”며 “예약 구매를 통해 더욱 신속 정확하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한편 빌리브네이처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누적 판매량 800만 개 신화를 달성한 인기 브랜드이다. 또 올해 소비자가 뽑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수상하며 뛰어난 제품 품질과 안전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연이어 지난 10일에는 「2020 대한민국환경대상」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환경을 보호하고 사회의 건강한 가치를 창출하는 브랜드로 평가받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