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울대 출신 비보이 박재민, 청소년 스트릿댄스캠프 참여

서울대 출신 비보이 박재민, 청소년 스트릿댄스캠프 참여

청소년 스트릿댄스캠프 7월 28일~29일까지 진행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서울대 출신 비보이이자, 방송인, 배우, 래퍼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박재민이 청소년 스트릿댄스캠프 강사로 참여한다.

 

이와 관련해 서울종합예술학교(이사장 김민성)가 스트릿댄서를 지망하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7월28일부터 29일까지 박재민과 함께하는 SAC 청소년 스트릿댄스 캠프를 개최한다.

 

 

 

 


박재민 (사진제공 = 서울종합예술학교) ⒞시사타임즈

 

 

 

 

서예종 무용예술학부 스트릿댄스학과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박재민의 스트릿댄스 관련 특강과 팝핀, 힙합, 걸스힙합, 왁킹, 하우스, 락킹 등 6개의 실기 특강으로 진행된다.

 

서울대학교 체육교육과를 졸업한 뒤 같은 대학 행정대학원에서 정책학을 전공하고 있는 박재민은 비보이 그룹 T.I.P에 소속된 프로 비보이로, KBS N 비보이 유닛 월드 챔피언십 등에 출전한 바 있다.

 

MBC TV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리포터를 역임한 그는 KBS 2TV '출발드림팀2'에서 뛰어난 운동신경을 자랑하고 있으며, 2011년 9월부터 서울종합예술학교 무용예술학부 스트릿댄스학과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최근 KBS 드라마 ‘조선 총잡이’에 특별 출연했고, 뮤지컬 ‘문나이트’ 주인공으로 출연했던 그는 KBS '불후의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팝핀현준&박애리 부부의 무대에서 함께 서 뛰어난 랩 실력과 춤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박재민이 ‘스트릿댄서의 발전방향과 마음가짐’을 주제로 공통 특강을 펼치며, 고준영(D.R.O.P) 교수와 유정훈(Stagger)이 힙합 테크닉과 루틴을, 조인환(Hoan)과 김주성(JEU) 교수가 팝핍 테크닉과 루틴을, 김보람(Boram) 교수가 걸스힙합 테크닉과 루틴을 진행한다.

 

또한 박진아(Waacking jina)가 왁킹 테크닉과 루틴을, 박우연(Wooyon) 교수가 하우스 테크닉과 루틴을 한지혜(Lilstar) 교수가 락킹 테크닉과 루틴을 진행한다. 이번 캠프의 참가비는 1만원이며, 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SAC 홈페이지(www.sac.ac.kr) 참고. 1544-0609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