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서울시 마포구, 대흥동·염리동 합동 ‘2013 마을음악회’ 열린다

서울시 마포구, 대흥동·염리동 합동 ‘2013 마을음악회’ 열린다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서울시 마포구 대흥동·염리동가 합동으로 ‘2013 마을음악회’를 오는 6월26일 오후 7시30분 마포아트센터 1층 아트홀맥에서 개최한다.


          2012 마을음악회 사진 ⒞시사타임즈

이 행사는 대흥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순만)와 염리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홍성택)가 주관이 되고 마포구와 (재)마포문화재단, 대흥동·염리동 직능단체에서 후원한다.

 

대흥․염리 2개 동이 함께하여 더 큰 음악축제의 장을 열게 된 마을음악회는 2011년 8월부터 염리동주민센터 2층 솔트카페에서 월 1회 정기공연으로 개최하고 있는 작은음악회 행사를 확대하여 보다 많은 주민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만들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작년에는 염리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개최한 바 있다.

 

전문음악인들의 재능기부와 주민가수들이 함께 참여해서 마을주민들에게 수준높은 프로 그램을 제공하는 마을음악회는 누구나 관람할 수 있는 무료공연이다.

 

이번 마을음악회에는 화려한 연주를 들려줄 양희봉 팝스오케스트라(단장 양희봉), 오! 진아로 유명한 대중가수 박일준, 대중가수 연정, 대한민국 최초 어린이밴드 코리아주니어빅밴드, 스타킹 출연자 김성운, 대흥동․염리동의 재주 많은 주민인 김희동·윤혜영·임영중이 노래, 연주, 판소리, 마포시니어합창단의 합창 등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이종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