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울시, 아동학대인식개선 위한 온라인 홍보 실시

서울시, 아동학대인식개선 위한 온라인 홍보 실시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서울시아동학대예방센터는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아동학대인식개선을 위한 동영상 온라인 홍보를 실시한다. 작년 9월 아동복지법 개정시행에 따라 아동학대 범주가 아동의 정신적 고통까지 확장된 것에 착안, 아동학대인식개선을 위한 동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아동학대인식개선을 위한 동영상은 서울시(www.seoul.go.kr) 및 서울시아동복지센터(www.child.go.kr) 홈페이지 및 유투브(www.youtube.com)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자치구 및 유관기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배너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동영상은 아동학대예방교육 및 각급학교 부모교육 자료로 활용되며 서울시 전광판 및 지하철 행선안내게시기 등에 홍보영상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순덕 서울시아동학대예방센터소장은 “아동학대인식개선을 위한 온라인 홍보를 통해 서울시민 모두 아동학대에 대한 민감성을 갖기를 희망하며 ‘모든 아이는 우리 모두의 아이’라는 사회적 인식이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아동학대예방에 중점을 둘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울시아동학대예방센터는 이외에도 아동학대예방을 위해 아동학대예방교육 상설교육장 운영, 아동양육시설 훈육안내서 배포 및 연합 캠페인 등을 하여 왔다.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바람직한 훈육방법은 서울시아동복지센터(www.child.go.kr) 홈페이지 <주요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