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제1회 SAC NEXT Super Model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제1회 SAC NEXT Super Model

예선-6월20일, 본선-7월4일…6월7일까지 온라인 접수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 이하 서종예) 패션모델예술학부에서 제2의 여연희를 찾는 ‘제1회 Next SAC Next Super Model’ 대회를 개최한다.



 


패션전문채널 온스타일과 뷰티한국, 한국모델협회, 아시아모델협회, 서울종합예술원 등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모델을 꿈꾸는 전국 남녀를 대상으로 열리며, 국내 주요 패션디자이너들이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한 패션, 뷰티, 라이프 등을 다루는 국내 최고의 스타일 채널인 ‘온스타일’의 후원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Steve J & Yoni P의 디자이너 요니P 교수 △Jehee sheen 디자이너 신재희 교수 △Mag & Logan 디자이너 로건 교수 △GENERAL IDEA 디자이너 최범석 교수 △배우 이요원·이하늬 △스타일링을 한 최선임 교수 △엠넷미디어·예당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를 역임한 서종예 김종진 부학장 등 유명 패션디자이너와 모델에이전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가 직접 심사위원으로 참여 할 예정이다.


대상은 서종예 입학 시 1천3백2십만원 상당의 4학기 전액 장학금과 상금이 주어지는 등 전체 3천여 만원의 장학금과 상금 혜택이 마련돼 있다.


제1회 Next SAC Super Model대회는 오는 6월20일에 예선을 7 4일에는 본선이 진행되며 참가대상은 전국 17세부터 23세의 고등학생과 일반인으로 남자는 178cm이상, 여자는 168cm이상만 지원 가능하다. 참가 접수는 5월1일부터 6월7일까지 온라인(www.sac.ac.kr)을 통해 참가신청서와 프로필 사진을 제출하면 되고 참가비는 무료다.


한편 서종예 패션모델예술학부는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 시즌3에서 3위를 차지한 여연희(11학번), 2012 미스코리아 인천선과 SBS 아임슈퍼모델 본선에 진출한 이애진(11학번), 2012 슈퍼모델선발대회 본선진출과 Dolce & Gabbana Mens Fall/ Winter 2015 Milan으로 세계 4대 컬렉션 중 하나인 밀라노컬렉션에 진출한 김양훈 (11학번) 등을 배출한 바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