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울종합예술학교-강남구, 평택 해군 2함대 사령부 공연

서울종합예술학교-강남구, 평택 해군 2함대 사령부 공연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서울종합예술학교(이사장 김민성)와 강남구(구청장 신연희)가 지난 10월31일 평택 해군 제2함대 사령부를 방문해 안보현장을 체험하고 장병 위문 축하공연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북방한계선(NLL) 사수에 숭고한 목숨을 바친 장병들을 기리는 동시에 안보의식을 강화해 건전한 국가관을 다지는 계기로 기획됐다.

 

서울종합예술학교 학생 공연단 40여 명과 강남구 안보단체 회원 200여 명은 연평해전과 대청해전, 천안함 폭침 관련 자료, 유품 등이 전시된 서해 수호관을 견학하고, 연평해전 전사자를 기리는 전적비를 찾아 헌화, 참배했다.

 

또한 오후 7시부터 강남구심포니오케스트라, 걸그룹 레인보우 등과 함께 해군 장병들의 사기 고양을 위한 위문 공연을 진행했다. 강남구심포니의 오프닝공연에 이어 서울종합예술학교 학생들의 방송댄스 공연, 여성 3인조 보컬 앙상블 공연으로 이어졌다.

 

한편 서울종합예술학교는 강남구와 함께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해왔다. 매년 입학식에 축하 화환 대신 사랑의 쌀 기부를 받아 강남구 내 소외계층에 전달해왔으며,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강남구가 공동 추진한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홍보 영상을 학생들의 ‘강남스타일’ 무용과 영상촬영 재능기부로 제작하기도 했다.

 

이지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