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울 서초구, 7월3일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열어

서울 서초구, 7월3일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열어

서초여성상 시상식, 혜민스님 특강 등 다양한 행사 마련돼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서초구(구청장 조은희)와 서초여성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2019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는 오는 73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서초문화예술회관 아트홀에서 진행한다.

 

▲사진제공=서초여성가족플라자. ⒞시사타임즈

 

양성 평등 실현! 함께 웃는 서초!’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기념행사에서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 여성권익증진에 앞장 선 서초구 여성들을 위한 5회 서초여성상 시상식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기념하기 위하여 아카펠라 그룹 솔리스츠의 축하공연과 혜민스님의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특강이 마련되어있다. 행사 당일 서초문화예술회관 로비에서 양성평등 포토존 SNS 인증이벤트, 양성평등 팔찌 만들기, 양성평등 문화컨텐츠 수상작 전시회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박현경 대표는 서초구가 양성평등에 앞장서는 선도도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번 기념행사가 양성평등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는 사전접수를 통해 선착순 마감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접수는 서초여성가족플라자 홈페이지(www.women.co.kr)를 통한 온라인 접수 및 방문 접수가 가능하다.(문의 02-522-0291, 5291)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